주요기사

부들부들

후덜덜

주르륵

딴따라

BJ 박민정 BJ 박민정 "사회복지학과 출신, 어린이집 교사 근무 이력도" 반전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BJ 박민정이 반전 이력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야홍식당 박수홍'에서는 BJ 박민정이 게스트로 나와 개그맨 박수홍,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자격증 얘기가 나오자, 박민정이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있다. 유아 교육 자격증도 있다"라고 알려 주목받았다. 이어 "사회복지학과를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 말에 박수홍이 "아~ 그래서 경력에 어린이집 교사 근무가 있었구나? 그러면 일을 한 거였냐?"라며 궁금해했다. 박민정은 "수료하려면 실습해야 해서 2개월 정도 일했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이들을 정말 좋아한다. 빨리 딸을 낳고 싶다"라며 바람을 전했다. 그러면서 히밥을 향해 "어떠시냐?"라고 물어봤다. 하지만 히밥이 술을 따르며 "간 보는 중이야"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박수홍 박수홍 "어릴 때부터 짜장면 제일 좋아해…군대서 다치기도" 깜짝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박수홍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짜장면을 꼽았다. 25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야홍식당 박수홍'에서는 개그맨 박수홍이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중국 음식에 관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촬영 장소가 중국음식점이라는 얘기에 히밥이 "제가 중국 음식을 엄청나게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거의 일주일에 한 3~4번은 먹는 것 같다. 짬뽕이든 짜장이든 (자주 먹는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박수홍이 "제일 사랑하는 음식 하나를 꼽으라면 난 짜장면이야. 어릴 때부터 그랬다"라며 추억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군대에서 짜장면 한 그릇 먹으려고 간부 이삿짐을 나르다가 허리를 다치고 그랬다"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히밥은 짜장보다 짬뽕을 택했다. 그는 "국물이 꼭 있어야 한다. 해장할 때 짬뽕을 제일 많이 먹는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BJ 박민정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