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은지→안유진, 사우나 후 얼음호수 입수…"이거 아냐" 비명

2023.05.26 21:33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뿅뿅 지구오락실2'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핀란드 사우나를 체험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핀란드 전통 사우나 체험에 나선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용사즈는 아침 미션을 끝내고 핀란드 전통 방식의 사우나로 향했다. 나영석 PD는 "정말 옛날 방식대로 장작을 때는 사우나다"라며 현지에서 사우나계의 명품으로 불린다고 소개했다.

이어 용사즈는 고온의 사우나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땀을 뺀 뒤, 얼음 호수로 향했다. 이은지를 시작으로 용사즈가 호기롭게 얼음 호수에 입수했다.
그러나 이들은 들어가자마자 비명을 내지르며 "이건 아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은지는 "온수풀 열어!"라고 소리쳤고, 네 사람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온수풀로 향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