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송은이와 김숙이 약 5년 만에 '비보쇼'로 돌아온다.
오는 7월 7일 오후 8시와 8일 오후 7시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비보쇼 - 오리지널 2023'(이하 '비보쇼')가 개최된다. 이에 '비보쇼'는 5월31일 오후 2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비보쇼'는 송은이와 김숙이 '비보쇼 - 북콘서트' 이후 5년간 못 다한 한을 풀기 위해 뭉친 쇼로, 소울 메이트인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지난 30년의 역사를 낱낱이 훑어보는 타임슬립 공연이다.
특히 이번 '비보쇼'는 약 5년 만에 돌아온 점에서 송은이, 김숙,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앞서 2020년 예정이었던 '비보쇼 합동생파'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던 만큼, 송은이와 김숙은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날 수밖에 없었던 아쉬움을 이번 '비보쇼'를 통해 모두 풀 예정이다.
송은이와 김숙은 그동안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는 물론, 특급 게스트들까지 함께하는 등 이색적인 공연들로 대중을 만나 왔다.
한편, 이번 '비보쇼'에는 초호화 게스트들까지 출격을 예고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오픈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