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의사 된 노마 김태진 "'전원일기'가 꿈 심어 줘"…27년 만의 재회

2023.03.13 21:00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회장님네 사람들'에 한의사가 된 '노마' 김태진이 찾아왔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 귀동이 이계인의 아들, 어린 노마를 연기한 김태진이 깜짝 등장했다.

배우의 길을 접고, 한의사가 된 노마 김태진이 김회장네를 찾아왔다. 김태진은 "'전원일기'를 보면서 치료도 제대로 못 받고, 아프신 어르신들을 많이 보면서 한의사가 되면 그분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진은 "한의사가 되어 진료하고 있다"라며 "'전원일기'는 제 꿈을 심어주고, 키워주고, 바르게 성장시켜준 햇볕 같은 존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계인이 낚시를 떠나 자리를 비운 사이, 김태진이 김회장네에 도착했다. 훌쩍 자라 한의사가 되어 돌아온 김태진과 27년 만에 재회한 김용건은 "공부도 많이 하고 훌륭한 한의사가 됐다고 해서, '회장님네 사람들'이 자랑스러워한다"라며 반가워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