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폴란드 친구들, 매운맛 촌캉스에 눈물

입력 2025.03.27 07:02수정 2025.03.27 07:02
'어서와' 폴란드 친구들, 매운맛 촌캉스에 눈물
[서울=뉴시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2025.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별 인턴 기자 = 폴란드 친구들이 '촌캉스(농촌+휴가)'를 떠난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폴란드 출신 모델 피터는 모국 친구들을 이끌고 촌캉스를 떠난다.

계획도, 정신도 없이 여행 중인 폴란드 친구들 앞에 피터가 구세주로 등장한다.

하지만 믿음직해 보이던 피터는 수다쟁이였다. 또 친구들을 뒷골목으로 이끄는 길치였다.

MC 이현이와 알베르토도 "네 얼간이", "뭉치면 해결이 안 된다"고 걱정했다.

오합지졸 친구들이 서울 근교의 시골인 경기도 양평에 도착한다. 피터가 친구들을 위해 최근 촌스러워서 더 힙하기로 화제인 '촌캉스'를 준비한 것이다.

본격 촌캉스 시작 전, 친구들은 시골 오오티디(OOTD·오늘의 패션)를 맞추기 위해 읍내 쇼핑에 나선다.

친구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골 일복 믹스 앤 매치를 마치자 이현이도 감탄한다. 폴란드 친구들은 촌캉스 패션 런웨이도 펼친다.


화기애애하던 분위기도 잠시, 이후로 친구들은 웃음기를 싹 잃어버리고 만다. 눈물도 뚝뚝 흘린다.

이후 폴란드 친구들은 노동인지 체험인지 분간이 안 될 정도의 매운맛 촌캉스를 보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asta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