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큐 10주년 기념 '하늘 VS 땅', 8월 CGV 단독 개봉

2025.07.28 17:22  
[서울=뉴시스] 영화 '하이큐' 포스터. (사진 = 에스엠지홀딩스 제공) 2025. 07. 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OVA '하이큐!! 땅 VS 하늘'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수입·배급을 맡은 에스엠지홀딩스는 하이큐 방영 10주년을 맞아 '하이큐!! 땅 VS 하늘'을 오는 8월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 첫 방영을 시작한 '하이큐!!'는 배구에 모든 것을 건 소년들의 성장과 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도쿄 대표 결정전에서 맞붙게 된 네코마·후쿠로다니·노헤비·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도쿄도를 대표하는 전통 강호 네코마 고교와 천재 스파이커 '보쿠토'가 이끄는 후쿠로다니 고교, 날카로운 심리전을 펼치는 노헤비 학원, 그리고 전국구 에이스 '키요미'가 소속된 이타치야마 고교가 경기를 벌인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빠른 두뇌 회전으로 상대방의 약점을 파고드는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후쿠로다니 고교와 노헤비 학원의 모습이 담겼다.

'하이큐!!'는 2012년부터 일본 만화잡지 '소년점프'에서 연재한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역대 소년 점프 스포츠 만화 중 누적 부수 3위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