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용진→카리나, 정종연 PD와 손 잡았다…'미스터리 수사단' 출격

2024.05.21 10:18  
사진=넷플릭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대탈출', '여고추리반' 정종연 PD가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측은 21일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연출 정종연)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과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 특유의 탄탄한 세계관과 촘촘하게 설계된 미션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정종연 PD가 다시 한 번 넷플릭스와 만나 선보이는 신작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일반적인 부서에서는 처리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만을 전담하는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된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한데 모여 있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지닌 수사단 6인의 다채로운 활약과 환상의 케미스트리 그리고 예측불허의 미션 해결 과정이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돼 한 자리에 모인 6인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모은다. 기묘한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고 주어진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미션을 받게 된 수사단원 6인은 놀라움의 연속인 사건 현장 속에서 단서를 하나하나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오는 6월 18일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