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 실종된 언니…차량 CCTV서 의문의 남성들 포착

입력 2024.11.22 10:43수정 2024.11.22 10:43
여행 후 실종된 언니…차량 CCTV서 의문의 남성들 포착
[서울=뉴시스] 티캐스트 E채널 예능물 '용감한 형사들4'가 22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E채널 제공) 2024.11.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용감한 형사들4'에서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 범인의 정체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에서 윤인수, 홍순재, 김요한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공개한다.

게스트로는 래퍼 딘딘이 함께 한다.

이날 방송은 여행을 떠난 언니가 돌아오기로 한 날이 지나도 오지 않고, 4일 전부터는 휴대전화까지 꺼져 있다는 동생의 신고로부터 시작된다.

그런데 언니가 동생에게 여행을 간다고 메시지를 남기기 1시간 전, 한 남성이 언니의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포착돼 의문이 증폭된다.

수사팀이 언니의 차량을 추적한 결과 하루 만에 운전자가 또 바뀌었으며, 바뀐 운전자는 또 다른 누군가에게 차량을 넘겨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언니의 행방은 확인되지 않은 채 의문의 남성들만 등장하고 있는 황당한 상황 속에서 수사팀은 차량의 흐름을 거꾸로 추적한다.


그러던 중 차량을 넘긴 사람을 찾아 나서던 수사팀 앞에 예상치 못한 낯익은 이름이 용의자로 떠오르며 충격을 더한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