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변요한이 프로필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올 한 해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신생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팀호프'(TEAMHOPE)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최근 1호 배우로 합류한 변요한의 새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변요한은 슈트에 보타이와 넥타이를 각각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심플한 블랙 티셔츠에 볼드한 안경을 더해 긱시크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변요한은 옅은 미소로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하는가 하면, 짙은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눈빛과 표정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변요한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팀호프로 이적 소식을 전하며 "제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해서 틀에 얽매이지 않고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변요한은 올해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육사 출신의 엘리트로 대한민국을 산업 국가로 만들고자 국가재건사업을 추진하는 열정적인 청년 김산으로 출연한다. 또한 그는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블랙아웃'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