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하동준이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가득한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하동준은 1부에서 성형외과 원장 김태혁으로 분한다. 극중 김태혁은 성형외과 병원장으로 의사로서 성공한 바깥의 외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가정에서는 강압적인 행동을 표출하는 못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다.
하동준은 그동안 주로 편안하고 따뜻한 역할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차갑고 냉혈한 새로운 연기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전망이다.
하동준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신과 의사 역으로 세심하고 차분한 연기력과 편안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각인 되었고, 지난해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나쁜엄마', '힘쎈여자 강남순', '고려거란전쟁', '비질란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한정되지 않은 팔색조의 모습들을 보여줬다.
매 작품 섬세하고 견고한 연기로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하동준이 올해 '끝내주는 해결사'를 시작으로 어떤 다채로운 면면들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31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