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화' 전문 MC 4인방과 함께 8월에 베일을 벗는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31일 이경규 박명수 덱스 권율 4MC와 함께 오는 8월15일 첫방송 소식을 알렸다.
'나화나'는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의 연출 이유정 PD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토크쇼다.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쇼'다.
여기에 믿고 보는 4인의 MC가 함께하며 솔직 유쾌한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예능계 대부이자 호통 개그 창시자인 이경규, 직구 명언 제조기로 활약 중인 국민호통 박명수, 연기는 물론 예능계도 사로잡은 프로 팩폭러 권율, 거침없는 상남자 이미지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가 MC로 나서 화풀이 노하우를 꺼내 보일 예정이다.
4인의 MC가 때로는 이성적이면서도 냉철하게, 때로는 가슴 뜨겁게 게스트들의 토크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분노할 것으로 기대된다. 툭 터놓고 말할 수 없어 혼자 끙끙 앓던 경험들에 웃고 화내며 '나화나'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MC 군단의 활약이 펼쳐진다.
이처럼 핫한 MC 조합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달군 ‘나화나’가 오는 8월 15일 화요일 베일을 벗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