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과의 부부싸움 징조에 대해 밝힌다.
26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 송재희와의 '총각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심형탁의 신혼집에 찾아온 이상우 송재희는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인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낸다. 그러던 중, 세 사람은 '프러포즈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때 송재희는 "나는 결혼하기로 약속을 안 한 상태에서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며 "(프러포즈를) 안 받을 수도 있는 건데"라고 고백한다. 이에 '멘토' 한고은은 "소름 돋았다"며 감탄하고, 장영란은 "저런 프러포즈를 받으면 평생 헌신할 듯"이라며 크게 감복한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 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며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놔 감탄을 자아낸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며 "어렵게 부탁드렸다"고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한다.
한편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