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하준의 '뽕사활동' 신곡 '빠졌어' 첫 무대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M '뽕사활동'에서는 뽕사활동의 신곡 '빠졌어'를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빠졌어'를 첫 공개하게 된 이하준은 큰 무대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신곡에 설렘과 동시에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 노래는 물론이고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해야하는 무대로 특히 긴장한 그는 멤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해 끝없는 연습을 이어갔다.
한편 무대 전 미니 팬미팅 이벤트를 준비한 뽕사활동 멤버들은 신곡 홍보와 함께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하이터치까지 하며 밀착 팬서비스를 마친 이하준은 "와주신 팬분들 감사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큰 무대에서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마친 이하준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이하준은 "아이들은 제가 원래 호떡 가게를 하니까 그렇게 알고있었는데 이젠 아빠는 가수야라고 말한다, 인지도도 올리고 많이 찾아줘야 하는데 미래의 일은 예측할 수 없다, 낙담하지 않고 한걸음 가면 좋은 길이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각오를 다졌다.
'뽕사활동'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트롯보라고'에서 공개되며 SBS M 월요일 오후 5시30분, SBS FiL 월요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