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비, 이상이 닮은꼴 남편 공개…"축구교실 운영 중"

2025.12.08 22:42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축구선수 출신의 가수 나비 남편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됐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가수 나비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했다.

결혼 7년 차 나비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가운데, 나비의 남편 조성환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노래도 잘하고, 육아까지 완벽한 가수 나비 남편 조성환입니다"라고 우렁차게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나비는 "(남편은) 깐족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요리조리 저를 열받게 하는 특기다"라고 부연하기도.

이어 나비가 남편이 배우 이상이, 가수 겸 배우 이준을 닮았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1살 연상의 남편 조성환은 축구선수 출신으로 은퇴 후 유소년 육성 지도자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조성환은 "처음에는 초중고 축구 코치를 하다가, 직접 축구교실을 운영하게 됐습니다"라며 현재 실내 축구교실을 운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