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킬러들의 쇼핑몰 2' 김혜준 "시즌 2, 이동욱 피·땀·눈물 늘어나"

2025.11.13 15:23  
배우 김혜준과 이동욱(오른쪽) ⓒ News1


(홍콩=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 2'에서 이동욱의 액션을 주목해달라고 했다.

13일(현지 시각)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컨퍼런스 센터 신데렐라 볼룸에서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프리뷰 2025'(Disney+ Originals Preview 2025)가 열렸다.

이날 '킬러들의 쇼핑몰 2'(극본 지호진, 이권/연출 이권) 이권 감독과 주연 배우 이동욱, 김혜준이 무대에 올랐다. '킬러들의 쇼핑몰 2'는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을 지켜낸 정지안(김혜준 분)이 다시 한번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되며 펼쳐지는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의 두 번째 이야기다.

이 감독은 시즌 2에 대해 "시즌 1은 하루 동안 일어난 일이라면 시즌 2에서는 바빌론의 실체가 드러난다"라며 "일본 바빌론에서 한국으로 남매 용병을 보내는데 그들이 진만을 잡으러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라고 했다.

이어 액션에 대해서는 "시즌 2에서는 지안이가 총을 제대로 쏜다, 진만이는 시즌 1에서 보지 못했던 많은 고통을 겪게 되는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했다. 이어 김혜준은 "본격적인 총기 액션이 나온다, 진만이의 피, 땀, 눈물이 늘어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이동욱은 "하던 대로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에서는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인 APAC 및 글로벌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한다. 내년 디즈니+는 국내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 1과 2, '킬러들의 쇼핑몰 2', '현혹', '골드랜드', '재혼황후' 등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