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봉련이 'UDT: 우리 동네 특공대'로 안방에서의 활약을 이어간다.
13일 소속사 A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봉련은 오는 17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지니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극본 반기리, 김상윤 /연출 조웅)에 출연한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다.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 등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배우들의 유쾌한 액션 코미디를 예고하는 가운데, 이봉련의 합류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봉련은 극 중 사회적 이슈였던 사건을 맡아 유명세를 탄 국회의원 '나은재' 역을 맡았다. 단단한 연기 내공을 지닌 베테랑 배우 이봉련이 나은재 캐릭터를 어떻게 풀어낼지 기다려진다.
그간 이봉련은 드라마와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다채로운 연기 활약을 선보여 왔다. 드라마 '마이 유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일타 스캔들' '갯마을 차차차' '런 온'과 영화 '베테랑2' '암수살인' '버닝', 연극 '햄릿' 등 굵직한 작품 속에서 섬세하고 설득력 있는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구축해 왔다.
이봉련은 올 한 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과 '마이 유스'에 이어 'UDT: 우리 동네 특공대', 내년 공개 예정인 '재혼 황후'까지 장르의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펼칠 이봉련의 힘 있는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와 지니 TV에서 처음 공개되며, ENA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