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투어스·황민현, 수능 수험생 응원 "후회 없이 잘 하고 오길"

2025.11.12 15:05  
사진제공=플레디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12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범주, 황민현, 세븐틴, 투어스(TWS)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6 수능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은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의 기운을 북돋워 주기 위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에는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가장 먼저 등장했다. 그는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셨으니 결실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라며 "문제는 가볍게 답안지는 자신 있게! 파이팅!"이라고 격려했다.

황민현의 반가운 근황도 만날 수 있었다. 그는 "많이 떨리시죠? 긴장도 될 거고 날씨마저 추워져서 걱정이 많이 된다"라며 "1년 동안 준비 열심히 한 만큼 컨디션 관리 잘해서, 미련과 후회 없이 잘하고 오셨으면 좋겠다"라고 다정하고 배려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세븐틴은 "여러분이 그동안 쏟은 노력과 열정이 반짝이는 순간으로 돌아올 거라고 생각한다, 평소처럼 자신 있게 한다면 분명 막힘없이 잘 풀 수 있을 거라 믿는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파이팅 넘치게 잘 보고 왔으면 좋겠다"라고 힘찬 응원을 전했다.

투어스는 "결과도 중요하지만 여기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여러분이 정말 멋지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힘을 보탰다.

한편 2026년도 수능 시험은 13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5분(일반수험생 기준)까지 전국 85개 시험지구 1310개 시험장에서 실시하며, 응시자는 전년보다 3만 1504명 증가한 55만 4174명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