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승 선수와 가수 데니안이 5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대한민국 레이싱 탑 10팀이 펼치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대결을 담은 카레이싱 예능이다. 2025.11.5/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가수 god 박준형이 5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대한민국 레이싱 탑 10팀이 펼치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대결을 담은 카레이싱 예능이다. 2025.11.5/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god 데니안 박준형이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에서 만났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티빙의 새 오리지널 콘텐츠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5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박준형은 MC, 데니안은 매니저를 맡는다.
데니안은 "박준형은 거의 중계석에 있어서 현장에서 많이 볼 일은 없지만, 이번 프로그램에서 특히 반가웠던 건 우리가 사적으로 자동차 이야기를 많이 한다, 자동차에 관한 프로그램을 같이하는 건 처음이라 그런 점이 반갑다"라고 말했다.
박준형은 '매니저'의 역할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초콜릿과 같다면서 "왜 연예인을 넣었나 생각할 수도 있을 텐데 방송을 보면 알 것이다, 3회 촬영을 하는데 '이거 재미있는데?' 싶더라, 보는 분들도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했다 .
한편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대한민국 레이싱 TOP 10팀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대결을 담은 리얼 성장형 카레이싱 예능이다. 오는 7일 웨이브와 티빙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