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SBS플러스가 불꽃 파이터즈의 13번째 직관 경기를 볼 수 있는 다섯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를 선보인다.
SBS플러스는 오는 11월 2일 오후 2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를 독점 생방송 한다.
지난 6월 인하대전을 시작으로, 7월 동아대전, 8월 연천미라클전, 10월 동의과학대학교전까지 총 네 번의 생방송을 선보인바, 이번엔 염종석 감독이 이끄는 '대학야구 올스타'와의 생중계전으로 시청자들에게 또다시 짜릿한 재미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대학야구 에이스들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동의과학대학교 염종석 감독이 팀을 이끌어 기대감을 더한다.
앞서 염종석 감독은 10월 19일 열린 네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의과학대학교'에서 석패해 아쉬움을 남겼다. 당시 동의과학대학교는 공격적인 타선을 앞세워 초중반 불꽃 파이터즈를 위협했으나 5회 말 박용택의 2타점 적시타로 역전당해, 불꽃 파이터즈와의 첫 대결에서 패배의 아픔을 맛봤다. '대학야구 올스타' 팀의 수장으로 다시 만나게 된 염종석 감독이 이번 '특집 야구 생중계'에서 김성근 감독의 불꽃 파이터즈를 상대로 웃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SBS플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열리는 '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 예고 영상을 업로드해 기대감을 더했다.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특집 야구'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는 이날 오후 2시 SBS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