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넷플릭스 기대작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의 캐스팅이 윤곽을 드러냈다.
18일 뉴스1 취재 결과, 이민재 김시은 서지훈 윤가이 노재원 등은 넷플릭스 새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극본 천성일/연출 이재규 김남수/이하 '지우학2')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우학2'는 지난 2022년 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후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던 시즌1의 후속작이다. 시즌1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시즌1은 글로벌 1위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현재 오징어게임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국내 넷플릭스 시리즈 중 최다 시청수 3위를 기록 중이다. 시즌1에 출연했던 박지후와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등 전 출연진이 주목받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끈 바 있다.
시즌1의 기존 출연진도 함께하는 가운데 시즌2의 새 얼굴로는 대세로 꼽히는 배우들이 합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우학2'는 내달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