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국내 대표 솔로' 방송인 지상렬이 '(주)솔로정보회사' MC로 발탁됐다.
21일 ENA에 따르면 지상렬은 웹 예능 '(주)솔로정보회사'(이하 '솔정사')’에 MC로 전격 합류한다.
'솔정사'는 '나는 솔로'(ENA·SBS플러스 공동제작)에 결혼정보회사 콘셉트를 더한 웹 예능이다. 실제 결혼정보회사를 운영 중인 차희연 대표가 진정한 인연을 찾고자 용기를 내어 찾아온 솔로들에게 결혼을 위한 '팩폭' 코칭을 하는 '결정사(결혼정보회사) 오은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ENA 유튜브에서 '솔정사' 영상은 론칭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5만회를 돌파했으며, 쇼츠 누적 조회수 또한 645만회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러한 조회수 상승세에 힘입어 지상렬은 8회부터 MC로 본격 합류할 예정이다. 다년간 쌓아온 솔로 전문가로서의 데이터를 토대로 결혼의 현실을 알려줄 '팩폭러'이자 솔로들의 마음을 날카롭게 짚어내고 따뜻한 조언을 더해 줄 촌철살인 멘토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솔정사' 제작진은 "지상렬 특유의 유머와 인간적인 화법이 '솔정사'와 찰떡궁합을 이룰 것이라 판단했다"며 "지상렬이 합류하는 8회부터는 지금껏 보지 못한 가혹한 결혼 과정의 디테일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지상렬은 '솔정사' MC로 합류하기 전, 대한민국 대표 솔로로서 1:1 결혼 상담을 받아 그 결과 역시 궁금해진다.
'솔정사'는 오는 29일 오후 7시 EN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