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하·주우재·이이경, '놀뭐' 외전 '행님뭐하니'로 뭉쳐…30일 방송

2025.01.15 11:31  
MBC '행님 뭐하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로 뭉쳐 여행을 떠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MBC '행님 뭐하니?'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설날 특집 외전 콘텐츠다. 유재석, 박진주, 미주의 그룹 촬영이 잡힌 날,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촬영 없는 날 놀면 뭐하니? 뭐라도 하자"면서 시작된 아이템이다. 이이경이 실제 혼자 쉴 때 떠나는 곳으로 형들을 데려가는 여행 코스로 꾸며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원도 인제, 속초로 여행을 떠난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은 주우재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평소 형들의 애정을 갈구하던 이이경은 주우재의 뽀뽀와 하하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유재석 없이 일탈에 나선 세 동생들이 똘똘 뭉쳐 어떤 여행을 펼쳤을지, 고삐 풀린 세 남자의 여행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그동안 '놀면 뭐하니?'를 사랑해 주신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동시에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도모하고자 '행님 뭐하니?'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기존 '놀면 뭐하니?'와는 조금 다른 외전 형식으로 촬영했다,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알콩달콩 케미가 폭주한 여행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설연휴 웃음과 힐링을 전할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는 30일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