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3일 tvN이 공개한 2025년 예능 라인업에 따르면 내년 1월에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의 스핀오프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난다'(콩콩밥밥)이 공개된다. '콩콩팥팥'에서 절친 형제케미를 선보였던 이광수와 도경수가 구내식당을 운영하는 내용을 담는다.
각종 화제성 지수를 장악하며 MZ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뿅뿅 지구오락실'도 시즌3로 돌아온다. 제대로 놀 줄 아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나영석 PD의 만남으로 예측불가능한 웃음을 선사할 '뿅뿅 지구오락실3'는 25년 상반기에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 먹거리까지,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로 올여름 무해한 청정 웃음을 선사한 '언니네 산지직송'의 두 번째 시즌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 '장사천재 백사장'도 세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최근 처음 방송된 '일요일엔 핸썸가이즈'에 이어 오는 6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는 '핀란드 셋방살이'가 처음 방송된다. 전기도, 수도도, 와이파이도 없는 핀란드의 찐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시티 보이즈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다.
내년 2월에는 셰프 에드워드 리가 거부할 수 없는 맛의 도파민을 찾아 떠나는 신규 프로그램도 공개된다.
또한 유럽의 경제, 문화, 언어, 음식 등에 대해 알아보는 여행 지식 버라이어티 신작도 이어진다. '알쓸' 시리즈를 연출한 양정우 PD가 윤종신, 김상욱 박사 등 잡학 박사들과 함께 지중해 뱃길을 따라 떠난다고. 그뿐만 아니라 '아파트404', '식스센스' 등으로 찰떡 호흡을 맞춘 유재석과 정철민 PD의 신작도 제작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