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강야구',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츠 예능 부문 수상

2024.09.03 14:58  
[서울=뉴시스] JTBC 예능물 '최강야구'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최강야구' 제공) 2024.09.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JTBC 예능물 '최강야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3일 '최강야구' 측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첫 선을 보인 '최강야구'는 프로야구의 전성기를 향유한 레전드 선수들의 진정성과 기존 스포츠 중계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덕 아웃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JTBC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시즌을 거듭하면서는 리얼한 야구의 스케일을 위해 고척돔 직관을 늘려 팬과의 접점을 넓혔다. 승부 앞에서는 웃음기 뺀 '진짜 야구'를 선보이며 신드롬급 인기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최강야구'는 이번 시즌 직관 6연속, 전 시즌 통합 14연속 매진 기록을 쓰기도 했다.

한편 '최강야구'는 최근 방송에서 연세대학교를 상대로 접전을 펼치며 4회 말 1:0 선취점을 뽑은 상황이다. 직관의 연패를 끊어내기 위한 '최강 몬스터즈'와 역전승을 노리는 연세대학교의 맞대결 결과가 관심이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시상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올해 조사는 지난 7월 8~21일 진행됐다. 약 45만여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