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주명, 에일리언 컴퍼니 전속계약…♥김지석과 한솥밥

2024.08.19 14:40  
에일리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주명이 연인인 김지석이 소속된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에일리언컴퍼니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팔색조 매력을 지닌 이주명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이주명 배우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주명은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비롯해 '미씽: 그들이 있었다' '카이로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차근차근 성장하며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이후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인기작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전교 1등 반장 지승완 역을 맡아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을 선보였다. 이어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주연 오유경 역을 연기하며 청춘 성장 로맨스를 다채롭게 그려내 호평을 끌어냈다.


특히 최근에는 스크린 데뷔작 '파일럿'에서 한정미(조정석 분)의 동료 파일럿 윤슬기 역으로 분해 당당하고 의리 있는 모습부터 캐릭터가 지닌 입체적인 면모까지 디테일한 연기로 표현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비상하고 있는 이주명이 새롭게 둥지를 튼 에일리언컴퍼니와 만나 어떠한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일리언컴퍼니는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무진성, 박민정, 박예니, 박정표, 안세호, 이무생, 이승훈, 이승희, 이진희, 전효성, 정준원, 조윤수, 주연우 등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