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감성을 자극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전날 공식 소셜 미디어에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의 수록곡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여자)아이들은 어두운 터널 끝의 빛을 받으며 역동적인 밴드 세션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라스트 포에버'를 열창했다. 멤버들은 곡이 고조될수록 스파클라(폭죽)를 손에 들고 뛰어놀듯이 노래를 부르다가, 마지막에는 함께 손을 잡고 빛을 향해 달려나갔다.
'라스트 포에버'는 멤버 우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그동안 달려온 (여자)아이들의 발자취를 노래했다.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리듬에 멤버들의 꿈에 대한 열정과 희망, 바람이 시간이 지나도 온전히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미니 7집 활동을 마친 (여자)아이들은 내달 3~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2024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아이돌' 인 서울(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열고 본격적으로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