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브 이원석, '굿파트너' OST '킵 홀딩 온' 참여…오늘 발매

2024.07.19 08:32  
뮤직앤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참여한 드라마 '굿파트너'의 첫 번째 OST가 발매된다.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를 다룬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극의 이미지와 흐름을 가장 잘 대변하는 엔딩 타이틀곡 OST Part.1 '킵 홀딩 온'(Keep Holding On)이 공개된다.

'킵 홀딩 온'은 이원석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능숙한 기교가 빛나는 곡이다. 청명한 기타사운드에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모던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당찬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OST를 가창한 이원석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프론트맨으로 '좋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들었다 놨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굿파트너' 음악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웰컴투 삼달리', '소년시대'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이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부른 '굿파트너'의 첫 번째 OST '킵 홀딩 온'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