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영지 "운전 기능 시험 10번 끝에 합격…불합격 중독" 너스레

2024.05.24 21:44  
tvN '지락이의 뛰뛰빵빵'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이영지가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 운전면허 기능 시험에서 10번의 도전 끝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으로 구성된 지락이들의 셀프 여행기가 담겼다.

여행 출발 당일, 1종 보통 면허에 도전한 이영지의 합격 여부가 공개됐다. 앞서 기능 시험에서 네 번 탈락한 이영지는 10번의 도전 끝에 합격한 기능 시험 응시 원서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제 청춘을 여기다가"라며 "기능 시험 팔수 쯤 되니까 불합격 중독이 됐다, 3일 간격으로 계속했다, 헬스장 가듯이 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이영지는 도로 주행 시험이 남아 여행 당일까지 면허를 취득하는 데에 실패했다.
이에 이은지, 안유진이 취득한 면허증을 공개했다. 첫날 운전자로 사전 답사를 완료한 안유진이 나서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tvN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지락이들 입맛 따라 100% 제멋대로 즐기는 더 자유롭고, 리얼한 힐링 여행기를 담은 '지구오락실'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