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델 이광석, '빌드업' 자체평가 1위…"노래 배운 적 없어"

2024.01.26 23:16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이광석이 자체평가 1위에 올랐다.

26일 오후 엠넷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 새 예능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서는 1라운드에 앞서 자체평가 '보이스 체크인'이 펼쳐졌다.

이날 참가자 40인은 1라운드를 앞두고, 블라인드로 재생되는 보이스 파일을 듣고 '본인과 빌드업하고 싶은 보이스'에 투표를 진행하는 자체평가 '보이스 체크인'을 진행했다.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 중인 이광석이 V19로 나서 김필의 '그때 그 아인'을 선보였다. 이광석은 짙은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참가자들을 환호하게 하며 최고 득표 32표를 획득, 자체 평가 1위를 기록했다.


이광석은 "노래를 전공했다거나 배웠다거나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는 사람이다"라며 "가수라는 직업을 꿈꿔온 사람으로 좋았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위로 박제업, 3위로 강하윤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완성형 보컬 그룹 데뷔를 위해 한데 모인 이들이 실력, 매력, 열정을 '빌드업'해 나가는 본격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