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 주학년이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27일 매거진 싱글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보이즈 큐, 주학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큐, 주학년은 블랙 의상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들은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한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이들은 지난 20일 발매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 2 '식스 센스'(Sixth Sense)에 대해 "타이틀 곡 '와치 잇'(WATCH IT)은 배드 보이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또 퍼포먼스에 중점을 두고 무대를 감상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신보 발매와 12월 단독 콘서트, 연말 무대까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큐, 주학년은 "새 앨범과 콘서트, 연말 시상식 무대까지 동시에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생각에 마음이 들뜬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큐, 주학년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 2 '식스 센스' 타이틀 곡 '와치 잇'을 발매,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을 '올킬'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더불어 음반 초동(발매 첫주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해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