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박진주가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박진주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자신만의 색으로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배우 박진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박진주는 영화 '써니', '영웅'과 드라마 '질투의 화신', '그 해 우리는',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견고히 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예능감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오는 27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극본 김민정, 연출 김윤진)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열일을 예고했다. 박진주가 출연하는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 드라마다. 극중 박진주는 아트센터 직원 오지유 역을 맡아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박진주가 속해 있는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은 신곡 '돌아와줘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돌아와줘요'는 짙은 발라드 감성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거기에 박진주의 감성적인 목소리까지 더해져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문정대,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배윤경,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준, 이소희,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