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힙하게' 한지민과 이민기가 때아닌 서울 출장에 나섰다가 위기에 빠진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연출 김석윤, 최보윤) 측은 27일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서울에서 공조를 벌이는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군가를 쫓기라도 하는 듯 한껏 날을 세워 목표물을 응시하고 있는 봉예분과 문장열이 담겼다. 봉예분은 영문도 모르고 서울로 끌려와 툴툴거리면서도 진지하게 문장열의 지시대로 움직였다. 작은 몸을 숨긴 채 고개만 빼꼼 내밀어 사이코메트리 기회를 살피는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그동안 사이코메트리로 범죄 소탕에 큰 공을 세웠던 봉예분이 이번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진 사진 속 문장열은 마약상 백사장(김병희 분)과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당장이라도 백사장을 잡아들일 기세인 문장열의 매서운 눈빛과 잘나가던 에이스 형사를 좌천하게 만든 문제적 인물 백사장의 의기양양한 표정의 대비가 긴장감을 더한다.
봉예분이 문장열의 과거 영상 속 '그 남자' 박승길(최지혁 분)과 맞닥뜨린 현장도 위기감을 높인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 문장열에게 예상 못한 위기가 발생한다"라며 "문장열의 숨겨진 과거도 밝혀진다, 반전 전개 속 비밀을 쥔 박승길이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