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에게 '심쿵' 멘트로 설렘을 안긴다. .
9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6회에서는 '신랑즈' 신성과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의 리얼 소개팅이 그려진다.
앞서 신성과 박소영은 정경미의 주선으로 카페에서 만나 소소한 티타임으로 호감을 키웠다. 이후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카페를 나와 식사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신성의 차에 오른다. 이 순간에도 박소영은 신성의 세심한 에스코트를 받아 "언제 이런 공주 대접을 받아보겠냐"며 진심으로 행복해한다. 이에 신성은 "오늘만큼은 (소영씨가) 저의 공주님"이라고 말해 모두의 설렘을 자아낸다.
이어 잠시 후, 신성의 친누나에게 전화가 오는 돌발 사태가 발생해 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센스 있는 신성의 대처에 박소영은 흐뭇하게 미소 짓고, 드디어 두 사람은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다.
이때 '멘토 군단' 이승철,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 등은 갑자기 하이 파이브까지 하면서 격하게 환호하고, 급기야 문세윤은 '히딩크 어퍼컷' 세리머니까지 날린다. 과연 두 사람의 소개팅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본격 식사에 돌입한 신성은 박소영에게 2차 심쿵 멘트를 시전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