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고규필의 생애 첫 화보가 공개됐다.
3일 고규필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고규필의 생애 첫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고규필은 최근 영화 '범죄도시3'에서 마석도(마동석 분)의 비공식 조력자 초롱이로 분해 인생 캐릭터를 남겼다. 이에 그는 남성 패션·라이브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디지털 화보를 진행, 2023년 핫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컷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고규필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한 모습부터 이지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한 그는 그간 작품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유의 순박한 웃음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소년미는 물론, 남성미까지 고루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고규필은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고규필은 "좋은 기회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어 행복한 순간이었다,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