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와 진심 어린 키스…12.3%, 자체 최고 경신

2023.07.10 08:38  
사진 제공=JTBC '킹더랜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가 진심 어림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연출 임현욱) 8회에서는 달콤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의 모습이 담겼다.

8회 시청률은 수도권 13.4%(이하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전국 12.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7%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천사랑에 대한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구원은 더 늦기 전에 자신의 마음을 전해야 한다고 결심했다.

구원은 천사랑에게 "우리 둘 얘기하자"라며 단둘만의 데이트를 신청했다. 천사랑은 서툴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부터 젠틀한 에스코트까지 세세하게 챙겨주는 구원의 섬세함에 또 한 번 가슴이 두근거렸다.

두 사람 사이 달콤한 기류가 한껏 무르익은 가운데 구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불 쇼가 스프링클러를 터트리면서 분위기가 순식간에 뒤바뀌었다. 비처럼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 바짝 붙어 선 두 사람의 사이에는 뜨거운 긴장감이 맴돌았다.


서서히 다가가던 구원은 조심스럽게 천사랑에게 입을 맞췄다. 차가운 빗속에서 서로의 우산이 되어줬던 그날처럼 깊은 감정을 나누는 두 사람의 입맞춤은 숨이 멎을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했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