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정재 "'오겜2', 보안 철저해 관련 이야기 못해…성기훈 역은 확실"

2023.06.27 14:46  
배우 이정재가 27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인천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6.2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인천=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정재가 미국 '스타워즈' 시리즈인 '애콜라이트'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한 소감 및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가 27일 오후 2시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인천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이정재, 김고은, 이학주, 김신록, 구교환, 정호연, 김신영, 주현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정재는 지난 1년 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물음에 "올해 5월까지 '스타워즈' TV시리즈를 찍었다, 런던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변 유럽이나 다른 데서도 촬영을 했지만,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큰 경험이었다"라며 "영어 대사가 너무 많아서 고생을 했다, 그래도 재밌었고 촬영을 같이 해준 배우들 스태프들이 많이 도와줘서 즐겁게 촬영을 마치고 왔다"라고 답했다.

또한 최근 출연자 라인업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관련해서는 "보안이 철저해서 말씀드릴 수 없다"라며 "성기훈으로 나오는 것은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는 7월19일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이날 오후 8시30분 중계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