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6월 시즌2를 시작한다.
28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는 오는 6월 시즌2를 시작한다며,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렸다.
기안84와 함께 '태계일주' 시즌2, 시즌3까지 프로그램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더욱 날 것의 콘텐츠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시즌2 방송에 앞서 '태계일주'의 더욱 다양하고 확장된 콘텐츠를 보여드리고 싶어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준비했다"라며 "'태계일주'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볼 수 없던 더욱 날 것의 현장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비롯해 시즌2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계일주'는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아 큰 호평을 받으며 MBC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봇물처럼 쏟아지는 여행 예능프로그램 속에서 가장 날 것의 모습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독보적인 행보로 종영 후에도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28일 오후6시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에서 첫 콘텐츠가 공개되는 가운데 기안84가 과연 어떤 새로운 도전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즌2는 6월 첫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