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모범택시2' 마지막회에 특별 출연하는 문채원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장영석) 측은 최종화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문채원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모범택시2'는 9화에서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 중 하나로 꼽히는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특별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후 문채원, 김소연에 이르기까지 SBS 금토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잇따라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며 '모범택시2'를 중심으로 구축된 'SBS 금토 유니버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 문채원은 전작인 '법쩐' 속 법무관 육군 소령 박준경과는 또 다른 여군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중위 계급장이 달린 육군 전투복을 입은 문채원에게서 군인의 강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반면 굳게 다문 입술과 슬픔이 서려 있는 눈빛 등 의미심장한 표정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문채원이 '모범택시2'에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한편, 최종화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이날 문채원은 이제훈(김도기 역)과 호흡을 맞출 예정. 이제훈과 문채원이 2021년 오디오 무비 '층'으로 호흡을 맞춘 이래 첫 재회인만큼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구현될 두 배우의 만남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모범택시2'는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또한 15일에 방송되는 최종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5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