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채널A가 올 한해 예능 프로그램 7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채널A 2023 큰 거 ON다' 미디어 간담회가 21일 오전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채널A 이진민 제작본부장, 정회욱 드라마플러스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채널A 측은 올해 새 예능 프로그램 7편을 공개할 것임을 알렸다.
'도시횟집'(연출 구장현)은 오는 23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도시횟집'은 '도시어부' 출연진들이 횟집 사장으로 전직한 이야기를 담는다. 낚시 최강자를 위해 다툼했던 출연자들이 횟집 운영을 하면서 서로 협력해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관전포인트다.
25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되는 '천하제일장시2'(연출 임정규)는 각 종목에서 정상을 찍은 선수들이 씨름 한판으로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범죄 심리 다큐 스릴러 '블랙2:영혼파괴자들'은 지난해 '블랙:악마를 보았다'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1보다는 생활 밀착형 범죄를 다룰 예정이며 오는 25일 오후 10시40분 처음 방영된다.
이외에 채널A 인기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의 시즌4(연출 박철환)는 오는 5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강철부대3'(연출 신재호)는 오는 9월 공개된다.
'금쪽같은 내새끼'를 연출한 김승훈 PD의 차기작 에듀 솔루션 예능도 올해 공개된다. 또 이혼이 아닌 별거를 다루는 '이혼말고별고'도 2023년 하반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