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규한이 절친들과의 여행 중 고(故) 김주혁을 떠올린다.
8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4회에서는 이규한과 절친들로 구성된 '순수총각 4인방'의 '짠내 폭발'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친구들 중 순수총각이 4명 있다"며 "(예전부터) 결혼을 못할 것 같다 싶은 4명이 딱 이 넷"이라고 '찐친'들을 소개한다. 이어 친구들 중 한 명에 대해 이규한은 "아이돌 그룹 TNB로 먼저 데뷔한 연예계 선배이자 작곡가"라며 "뉴이스트 '여보세요'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잠시 후, '찐친 4인'은 월미도로 여행을 떠나고, 월미도의 명소인 놀이동산에서 디스코 팡팡을 타는 등 초장부터 짠내를 풍긴다. 이후 실미도로 이동한 네 사람은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사랑의 기운이 남아 있는 성지"라고 감탄하며, 연애에 대해 간절한 마음을 내비친다.
이후 4인방은 차박 감성의 캠핑카에 어닝룸까지 설치해, 저녁 파티 타임을 준비한다. 드디어 캠핑 요리와 함께 본격적인 대화가 시작되고, 이 자리에서 이규한은 문득 "남친에서 남편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묻는다. 이에 친구들은 "그걸 우리한테 물어보는 거야?"라고 받아치며 씁쓸해한다.
그러다가 대화가 점점 깊어져 결혼 토크가 시작되고 이규한은 "49세 전에는 결혼하고 싶다"고 말한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