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전소니, 특별 출연…군복 자태 공개

입력 2026.01.01 13:24수정 2026.01.01 13:24
'모범택시3' 전소니, 특별 출연…군복 자태 공개 [N컷]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전소니, 특별 출연…군복 자태 공개 [N컷]
SBS '모범택시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모범택시3'에 배우 전소니가 특별 출연한다.

1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 측은 전소니의 특별 출연 분량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소니는 '모범택시3' 15~16회에서 유선아 역을 맡아, 과거 김도기(이제훈 분)의 특수부대 직속 부하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유선아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군대 관련 사건에 발을 들이는 결정적 계기가 된다고 해 흥미를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군인으로 완벽 변신한 전소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꾸밈없는 얼굴과 각 잡힌 자세 속에서 군인의 카리스마가 담뿍 묻어난다. 이중 전소니의 눈빛에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지돼, 그를 둘러싸고 있는 서사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최근 드라마 '당신이 죽였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전소니는 이번 '모범택시3'를 통해 이제훈과 첫 연기 호흡을 펼친다.
두 사람은 첫 호흡이 무색하게 뜨거운 전우애를 높은 연기 합으로 구현해 내며 현장 몰입도를 순식간에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군 선후배로 만난 이제훈과 전소니의 탄탄한 연기 시너지는 어떨지, 다가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한편 '모범택시3'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