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메보즈' 도겸·승관, 미니 앨범 '소야곡' 발매

입력 2025.12.17 11:29수정 2025.12.17 11:30
세븐틴 '메보즈' 도겸·승관, 미니 앨범 '소야곡' 발매
[서울=뉴시스]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 도겸과 승관이 새 유닛을 결성해 내년 1월12일 미니 1집 '소야곡'을 발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1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 도겸과 승관이 새 유닛을 결성해 내년 1월12일 미니 1집 '소야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도겸X승관은 17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야곡'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야곡'은 '밤에 부르는 사랑의 노래'라는 뜻으로, 두 멤버는 만남과 이별 사이의 과정을 자기만의 감성과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냈다.

새 앨범에는 권태와 어긋남, 새로운 시작 등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담아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각기 다른 궤적에 선 연인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대답 없는 전화를 끊지 못하는 도겸의 모습에 이어 한 공간 안에서도 마치 다른 세상에 놓인 것 같은 그와 연인의 시간이 그려진다.

승관은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다. 손님이 가져온 만화책을 보고 지나간 사랑의 장면을 떠올리는 인물이다.
급히 손님을 따라나서는 승관의 모습이 '블루'라는 만화책 제목과 교체돼 앨범 스토리를 궁금하게 한다.

도겸과 승관은 그간 세븐틴 단체 앨범은 물론 개인곡, OST 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섬세한 기교, 풍성한 성량, 깊이 있는 표현력에 서로 다른 매력의 음색이 어우러진 두 멤버의 하모니는 'K팝 정통 보컬 듀오'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