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달 28~30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2주차 공연이 펼쳐졌다.
웅장한 오프닝 VCR 종료 후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해 힘찬 인사부터 건넸고, '원더풀 라이프(Wonderful Life)'로 첫 무대를 꾸몄다.
이후 임영웅은 '나는야 히어로'와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답장을 보낸지', '얼씨구(ULSSIGU)', '순간을 영원처럼' 등 정규 2집(2025)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모래 알갱이'와 '우리들의 블루스', '사랑해 진짜', '아버지' 등 여전히 인기를 누리는 정규 1집(2022)의 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물고기뮤직은 특히 "임영웅은 영웅시대와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인 '영웅 노래잔치'를 통해 센스를 자랑한 건 물론, 즉석에서 추천곡을 받아 완벽하게 열창하며 현장의 열기까지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안방 스크린으로도 임영웅의 콘서트 구석구석을 관람 할 수 있었다.
마지막날인 11월30일 오후 5시 공연이 국내 OTT 티빙 생중계한 독점 라이브는 동시간대 라이브 시청 점유율이 최고 95.3%에 달했다. 올해 티빙에서 진행한 단일 라이브 콘텐츠 중 총 시청자 수(UV)와 최고 동시 접속자수 모두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실시간으로 올라온 티빙톡에서는 임영웅의 무대에 대한 감상이 실시간 공유됐다.
임영웅은 오는 19~21일 광주, 26년 1월 2~4일 대전, 같은 달 16~18일 서울, 2월 6~8일 부산으로 콘서트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