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재 셰프, 김태리·최현욱 만난다…'방과후 연극반' 함께

입력 2025.11.05 08:22수정 2025.11.05 08:22
[단독] 안성재 셰프, 김태리·최현욱 만난다…'방과후 연극반' 함께
셰프 안성재/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스타 셰프 안성재가 '방과 후 연극반'에 출격한다.

5일 뉴스1 취재 결과, 안성재는 내년 방영 예정인 tvN '방과 후 연극반'에 출연한다.

'방과 후 연극반'은 배우들이 시골 초등학교 연극반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에게 연극을 가르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2022)로 호흡을 맞췄던 '대세 스타' 김태리와 최현욱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김태리와 최현욱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았다.

또 다른 스타로는 안성재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방과 후 연극반'은 현재 지방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다. 안성재는 2024년 기준 국내 유일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셰프로, 지난해 넷플릭스 히트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1(이하 '흑백요리사')으로 인기를 끈 후 지드래곤의 '굿데이' 등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안성재가 '방과 후 연극반'과 함께 하면서 이번 프로그램의 예능적 재미가 한층 더 풍성해질 전망이다. '흑백요리사'가 인기를 끈 후에도 유튜브를 제외한 예능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만큼, 그가 김태리 최현욱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흑백요리사'를 잇는 어록과 예능감을 보여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방과 후 연극반'은 내년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