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위대한 가이드2.5' 최다니엘이 김대호와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얘기했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이하 '위대한 가이드2.5')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녹화 중계로 공개됐다. 이 자리에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 박지민 아나운서, 우탁우 PD가 자리했다.
최다니엘은 이번 '위대한 가이드2.5'를 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대호 형은 혼자 여행하는 걸 평소에도 좋아해서 혼자만 생각하지 않을까 했는데 같이 여행을 다녀보니 그런 게 없더라"라며 "또 이번 여행에서는 배려와, 함께 하려는 마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다니엘은 "'위대한 가이드3'로 다시 뭉치면 또 다른 느낌을 받을 것 같았다"라며 "그전까지는 그렇게 생각 안 했는데 알고 보니 정말 좋은 사람이더라"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5'는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