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박해리 첫 데이트에 설렘…"진짜 좋아하죠?"

입력 2025.10.15 22:01수정 2025.10.15 22:01
이정진♥박해리 첫 데이트에 설렘…"진짜 좋아하죠?"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이정진♥박해리 첫 데이트에 설렘…"진짜 좋아하죠?"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정진, 박해리가 첫 데이트부터 설렜다.

1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배우 이정진이 10세 연하 박해리와 소개팅 이후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이 향수를 직접 만드는 데이트 코스를 택했다. 서로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선물하기로 한 것. 박해리가 "원래 좋아하는 향이 있지만, 오빠가 날 봤을 때 생각나는 느낌으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이들이 서로의 이미지에 관해 대화했다. 이정진은 박해리에 대해 "무화과 향에 달콤한 과수원 향이 담긴 느낌"이라며 "무화과가 튀는 건 아니지만, 확실한 존재감이 있어서 해리 씨랑 비슷하다. 지나가다가 '뭐지?' 하고 돌아볼 수 있는 그런 매력"이라고 고백했다. 박해리는 "차가운 듯하지만, 아주 자세히 보면 따뜻함이 느껴지는 향"이라며 "은근히 챙겨주는 것도 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두 사람의 표현력에 모두가 놀라워한 가운데 개그우먼 심진화가 "난리 났네, 둘이~"라며 대리 설렘을 느꼈다.

특히 이정진이 데이트 내내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이 흥미롭게 지켜봤고, 배우 이다해가 "해리 씨 좋아하죠?"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져 이목이 쏠렸다. 이정진이 "내가 누구 좋아하면 안 되는 일이에요?"라고 답해 설렘을 안겼다. 깜짝 놀란 이다해, 심진화가 "얼레리꼴레리~ 좋아한대요~"라며 놀려대자, "감사합니다~"라고 받아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