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최우식·예신 정소민, 신혼집 경품 받으려 가짜결혼…'우주메리미'

입력 2025.10.02 08:14수정 2025.10.02 08:15
재벌 최우식·예신 정소민, 신혼집 경품 받으려 가짜결혼…'우주메리미'
SBS 우주메리미 포스터


재벌 최우식·예신 정소민, 신혼집 경품 받으려 가짜결혼…'우주메리미'
SBS 우주메리미 포스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최우식 정소민이 '결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연출 송현욱 황인혁)는 2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 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불패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우식은 '우주메리미'에서 80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명순당 4세이자 완전무결한 후계자 김우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벽한 재벌 4세로 변신한 최우식의 연기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정소민은 극중 파혼, 신혼집 전세사기 등 인생의 시련을 한 방에 받은 벼랑 끝 예신(예비신부) 유메리 역을 맡는다. 정소민은 최고급 신혼집 당첨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자 가짜 남편 찾기에 나서는 유메리의 상황을 설득력 있게 그려낸다.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부터 사랑스러운 로맨스까지 일당백을 하는 배우답게 '우주메리미'에서 보여줄 정소민 표 러블리한 로코 연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최우식과 정소민의 케미스트리다. 이미 케미요정으로 정평이 난 최우식과 정소민이 위장 신혼부부라는 독특한 관계로 조우해 만들어갈 서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두 사람은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기 위해 90일간 위장 신혼생활을 이어가며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주메리미' 제작진은 오는 3일 스페셜 방송을 공개한다. 배우들의 흥미진진한 인터뷰, 촬영 현장이 담길 예정이다.

'우주메리미'는 오는 10일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