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어튈라' 협찬 NO…좌충우돌 현장 섭외"

입력 2025.09.19 11:31수정 2025.09.19 11:31
김대호 "'어튈라' 협찬 NO…좌충우돌 현장 섭외" [N현장]
ENA·NXT·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 제공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김대호가 '어디로 튈지 몰라'에 대해 소개했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ENA·NXT·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김대호는 "제목에서도 느끼실 수 있겠지만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콘셉트로 맛집을 찾아다녔다"며 "일반적인 맛집이 아니고 식당 사장님의 인생 맛집을 찾아다닌다, 그리고 추천해 주신 맛집에서 열심히 재밌게 맛있게 음식을 경험을 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사장님의 인생 맛집을 추천해 주시면 전국 어디든지 간다"면서도 "지인이나 협찬이나 이런 것과 전혀 상관없이 추천을 받은 후에 바로 이동을 해서 현장 섭외를 하게 된다, 좌충우돌 그리고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계속해서 벌어지는 걸 좀 재미있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바로바로 이동하는 목적지가 정해지기 때문에 긴 하루 동안의 여행 부분도 같이 봐주시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라고 짚었다.

한편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맛집 사장님들의 릴레이 추천에 따라 인생 맛집을 찾아다니는 '노(No) 섭외 즉흥 맛집 투어 예능'이다. 오는 2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