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일본 데뷔 앞두고 수록곡 '토핑' 선공개

입력 2025.08.11 12:08수정 2025.08.11 12:08
아일릿, 일본 데뷔 앞두고 수록곡 '토핑' 선공개
[서울=뉴시스] 그룹 '아일릿'. (사진=빌리프랩 제공) 2025.08.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아일릿'이 다음 달 일본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 곡을 발표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은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첫 번째 싱글 '토키 요 토마레'(Toki Yo Tomare)의 수록곡 '토핑'(Topping)을 발매했다.

'토핑'은 첫 데이트를 앞둔 소녀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의 말투와 표정이 신경 쓰이고, 주변이 모두 하트로 보이는 등 소녀의 세상에 특별한 상황이 추가(Topping)되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았다.

여기에 사랑에 빠지며 최고조(Top)가 된 감정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가사 '톱 톱 토핑'은 묘한 중독성을 일으킨다.

'토핑'은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재팬의 스니커즈 새 컬렉션 광고 음악으로 일부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곡은 일본 싱어송라이터 '노아'(noa)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노아는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흥행한 '전방향미소녀'(全方向美少女)의 원곡자다.

노아는 "아일릿의 아기자기한 소녀 감성과 솔직하고 당찬 이미지를 반영했다"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곡이 됐으면 좋겠다"고 작업 소감을 전했다.


아일릿은 전날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열린 팬 콘서트에서 '토핑'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노아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아일릿과 협업 무대를 선보이는 등 공연장 열기를 고조 시켰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9월1일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