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ATEEZ 2025 WORLD TOUR 'IN YOUR FANTASY')' 공연을 성료했다.
해당 공연장은 에이티즈가 처음으로 방문하는 스타디움 공연장이다. 에이티즈는 '스트레이 키즈'에 이어 해당 공연장에 두 번째로 입성했다.
KQ엔터는 "스타디움 공연인 만큼, 현장에는 에이티즈의 방문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만큼이나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소개했다.
에이티즈는 이날 공연에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미친 폼(Crazy Form)',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팀 최초 '핫 100'에 등극한 '레몬 드롭(Lemon Drop)', 그보다 높은 순위로 팀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한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등 빌보드의 메인 차트를 장악한 다양한 곡들의 무대를 선보였다.
KQ엔터는 "그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공연 스케일에 걸맞은 화려한 조명과 각종 특수효과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에이티즈는 계속해서 타코마,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일, 알링턴, 멕시코 시티에서 북미 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일본으로 넘어가 사이타마, 나고야, 고베에서 공연을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